한국인의 공공성 인식: 공공성 지표의 개발과 측정 |
김성근, 정동재, 허준영 |
2023 |
바로보기
다운로드
|
데니즌쉽(Denizenship)을 통한 체류 외국인의 사회통합 방안 |
정동재, 윤영근, 염지선 |
2022 |
바로보기
다운로드
|
대선공약과 국정과제 형성과정 개선방안 |
박 준, 정동재, 윤영근 |
2021 |
바로보기
다운로드
|
글로벌 환경변화 대응을 위한 난민행정 개선방안 연구 |
정동재, 허준영 |
2020 |
바로보기
다운로드
|
사회통합을 위한 외국인 체류관리 행정체계 개선방안 연구 |
정동재 |
2019 |
바로보기
다운로드
|
2018 POCKET SUMMARY : 사회갈등 분야 |
김성근,박준,윤종설,이재호,정동재,채종헌,최호진 |
2018 |
바로보기
다운로드
|
사회갈등지수와 갈등비용 추정 |
박준,정동재 |
2018 |
바로보기
다운로드
|
정부부문 부패실태에 관한 연구 |
정동재, 박중훈, 박준 |
2017 |
바로보기
다운로드
|
청탁금지법 시대 한국사회의 부패 인식과 경험 |
박중훈, 박준, 정동재 |
2017 |
바로보기
다운로드
|
청탁금지법 시대 한국사회의 부패 인식과 경험_요약보고서 |
박중훈, 박준, 정동재 |
2017 |
바로보기
다운로드
|
정부부문 부패실태에 관한 연구 |
정동재 |
2016 |
바로보기
다운로드
|
2018 POCKET SUMMARY : 정부혁신 분야 |
권향원,김정해,박중훈,오윤경,윤건,윤광석,윤영근,정소윤,조세현 |
2018 |
바로보기
다운로드
|
사회혁신(social innovation) 기반 마련을 위한 중앙 및 지방정부의 역할과 지원모델 연구 |
권향원,윤영근,박중훈 |
2018 |
바로보기
다운로드
|
역대 정부 조직개편에 대한 성찰과 전망 |
박중훈 |
2016 |
바로보기
다운로드
|
정부업무평가의 개선방안: 비정상의 정상화과제 평가부문을 중심으로 |
박중훈 |
2015 |
바로보기
다운로드
|
주요정책과 재정사업 평가의 연계화를 위한 방안에 관한 연구 |
박중훈 |
2012 |
바로보기
다운로드
|
정책만족도 조사의 메타평가 및 제도개선 연구 |
박중훈 |
2010 |
바로보기
다운로드
|
효과적 정책관리를 위한 특정평가제도 및 방법론 개선방안 |
강영철, 박중훈 |
2009 |
바로보기
다운로드
|
부패방지 정책 및 활동의 효과성 평가 - 예방적 차원을 중심으로 - |
박중훈, 최유성 |
2009 |
바로보기
다운로드
|
예산관리의 효율성 제고를 위한 재정성과관리 연구: ‘재정사업자율평가제’를 중심으로 |
박민정, 박중훈 |
2008 |
바로보기
다운로드
|
성과정보의 내용 및 생산방법의 적절성에 관한 연구: 정부업무평가제도의 ‘주요정책과제평가’를 중심으로 |
박중훈, 이광희 |
2008 |
바로보기
다운로드
|
통합평가제도상 자체평가의 운영실태 및 효과분석 |
박중훈 |
2007 |
바로보기
다운로드
|
부패실태 추이분석 |
박중훈 |
2006 |
바로보기
다운로드
|
참여정부의 정부혁신 운영실태 및 효과분석 |
박중훈 |
2006 |
바로보기
다운로드
|
행정서비스 품질제고를 위한 연구 |
박중훈 |
2005 |
바로보기
다운로드
|
부패실태 추이분석 |
박중훈, 서성아 |
2005 |
바로보기
다운로드
|
공직사회 전반에서의 부패실태 및 추이분석 |
박중훈 |
2004 |
바로보기
다운로드
|
성과평가제도 및 운영실태에 대한 분석과 개선방안 -통합성과 관리의 모색- |
박중훈 |
2004 |
바로보기
다운로드
|
성과계약에 기초한 행정서비스의 민간위탁 방안 |
박중훈 |
2003 |
바로보기
다운로드
|
2001년도 공직사회의 부정부패 실태 및 추이분석 |
박중훈 |
2001 |
바로보기
다운로드
|
고객만족도 조사제도의 실효성 분석 |
박중훈 |
2001 |
바로보기
다운로드
|
목표관리제의 운영실태 분석 및 발전방안 |
박중훈 |
2000 |
바로보기
다운로드
|
정부권한의 민간위탁제도 개선 |
박중훈 |
1999 |
바로보기
다운로드
|
결과중심의 성과측정 및 성과관리체제에 관한 연구 |
박중훈 |
1998 |
바로보기
다운로드
|
영국,일본의 행정개혁사례 |
박중훈 |
1997 |
바로보기
다운로드
|
행정서비스 종합대책의 구상(II) - 행정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 평가 |
박중훈 |
1997 |
바로보기
다운로드
|
중앙공무원교육원 교과과정 개편안 |
박중훈, 최유성 |
1996 |
바로보기
다운로드
|
행정서비스 종합대책의 구상(I) - 공공기관의 고객만족도 평가지표 개발 |
박중훈, 김판석 |
1996 |
바로보기
다운로드
|
대통령비서실의 조직과 기능 |
박중훈 |
1995 |
바로보기
다운로드
|
정부 인력관리의 신축성 제고 방안 |
박중훈 |
1995 |
바로보기
다운로드
|
4차 산업혁명 시대의 사회갈등 양상과 갈등관리에 관한 연구 |
채종헌, 김성근, 박준, 윤영근 |
2020 |
바로보기
다운로드
|
정부간 관계에 관한 공무원 인식조사 |
박준, 이영라 |
2020 |
바로보기
다운로드
|
시민주도 문제해결을 위한 시민사회역량 강화 방안 |
박준, 김성근 |
2019 |
바로보기
다운로드
|
정부역량 지수화 방안 연구(Ⅱ): 사회통합 부문_요약보고서 |
윤건, 박준 |
2017 |
바로보기
다운로드
|
정부역량 지수화 방안 연구(Ⅱ): 사회통합 부문 |
윤건, 박준 |
2017 |
바로보기
다운로드
|